거상보일러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AS 문의 1544-3651 > 제조사별 에러코드


    유선상담 안내
  • 010-3916-3811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3시

제조사별 에러코드

mini_home_icon 홈 > 제조사별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AS 문의 1544-365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거상보일러 조회 34회 작성일 2025-04-17 22:52:18 댓글 0

본문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공통적인 에러코드와 조치방법입니다. 

에러코드 (자가진단표시)내용조치방법
Fail 1, 2실내온도 조절기 와이파이 통신이상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Fail 3,4,6무선공유기 비밀번호, 인터넷 연결상태, 무선공유기 보안설정무선공유기 비밀번호확인, 인터넷 연결상태 확인.
인터넷 보안설정 확인.
Fail 5등록모드 10분 경과시실내온도 조절기 사용자 등록을 10분 이내에 완료하세요
02반복 리셋 이상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보기. 
078시간 연속 온수 사용온수 꼭지 잠근 후 실내온도조절기의 온수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가동시키기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 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업체에 점검을 의뢰하기
11점화되지 않음가스 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 후 난방을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12도중 실화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가스공급처에 점검 요청하기
14안전회로이상 과열방지장치보일러 사용을 30분쯤 잠시 멈춘 후 난방 또는 온수 버튼 누르기.
에러가 계속되면 린나이 고객센터에 점검 요청.
15물 순환 이상급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난방, 급수배관 동결여부 확인하기.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은경우 전원을 다시 꽂아 시운전 실시하기.
이상없으면 전원뽑고 다시 꽂아 보일러 켜보기.
16과열검지각방 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밸브가 최소 1개 이상 열려 있어야함)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 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 내의 공기를 빼기.
난방필터 청소하기.
17누수검지보일러 또는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누수확인 조치후 재운전을 하세요.
설치초기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세요.
19배기온도이상(고온)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20Dip S/W이상
28, 29통신이상
31난방 써미스터 이상 
34온수 써미스터 이상

에러코드와 조치방법 두번째

에러코드내용조치방법
35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한 후,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하기
36동결예방 써미스터 이상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38배기 써미스터 이상
43수위이상
44수위 논리 이상전원코드 뽑은 후 다시 꽂아주세요.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 켜주세요. 
동일 증상 발생시 AS신청하기.
56보급수 이상 
만수위 이상
급수밸브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 확인하기.
이상없는 경우 AS신청하기
61송풍팬 제어 이상보일러 끈 후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71전자변이상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72의사염검지
89완전동결 검지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시킨 후 파손된 부품 교체하기.
내부 부품 파손되어 누수있는 경우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90배기구 막힘 검지배기연도 설치상태 이상 여부 확인 (막힘, 꺾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배수가 되도록 조치하기
94전원 주파수 이상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96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급수밸브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 실시하기
97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
99배기 폐쇄배기연도설치, 상태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 확인하기.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하기.
동일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원활히 배수 되도록 조치하기


003384f09bb521d0a7684e19ee6fec4a_1744897923_0189.jpg
003384f09bb521d0a7684e19ee6fec4a_1744897923_1069.jpg
003384f09bb521d0a7684e19ee6fec4a_1744897923_167.jpg

린나이 A/S 접수 링크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foot_logo
상호 : 거상보일러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동 182-1 ,1층
대표 : 박혜림
전화 : 010-3916-3811
Copyright© 2025 거상보일러. All Rights Reserved.
tele
kakaotalk